오딘 발할라 라이징 캐릭터 직업별 특징 및 쿠폰 (2024년 2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딘 발할라 라이징 캐릭터 직업별 특징 및 쿠폰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는 다양한 직업들이 있습니다. 각 직업마다 고유한 특성과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특징을 알고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해서 캐릭터를 키운다면 더욱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쿠폰 정보를 얻는다면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하기 더욱 좋습니다. 아래 정보를 통해 캐릭터의 특징과 쿠폰 정보를 알아봅시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캐릭터 직업별 특징 및 쿠폰 (2024년 2월)

오딘 발할라 라이징

1. 오딘의 세계관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북유럽 신화를 세계관으로 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모션 캡쳐, 3D 캡처 등을 통해 실사 그래픽으로 구현되었으며, 심리스 방식으로 로딩 없이 자유로운 오픈 필드를 사용하였습니다. 또한, 방대한스케일에 디테일을 더한 북유럽 신화 세계관을 바탕으로 미드가르드, 요툰하임, 니다벨리르, 알브하임 신화 속 4개 대륙에서의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워리어, 소서리스, 로그, 프리스트까지 4종의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종족들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는 인간, 거인, 난쟁이, 알브, 신화괴수 종족들이 있습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종족

1) 인간
인간들이 살고 있는 마나하임은 신들이 인간에게 하사한 초원의 대륙으로 풍요롭고 평화로운 느낌이 가득한 곳입니다. 

2) 거인
거인들의 거주지인 요툰하임은 황량하고 척박한 바위 대륙입니다. 

3) 난쟁이
난쟁이들이 거주하고 있는 니다벨리르는 추운 얼음 대륙입니다. 

4) 알브
아름다운 숲으로 이루어진 알브들의 거주지 알브하임은 요정들이 살아가는 신비로운 대륙입니다.



3. 직업별 특징

직업은 워리어, 소서리스, 로그, 프리스트, 실드 메이든이 있으며, 각 직업은 전직을 통해 다양한 형태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특징

1) 실드 메이든
신의 권능에 따라 죽음을 집행하는 발키리, 그 죽음에 맞서 인간의 편에 서는 액슬러로 직업이 나눠집니다. 실드 메이든의 방어력은 다른 클래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편입니다. 하지만 실드 메이든은 공격력과 회피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비 강화와 승급을 통해 방어력을 높일 수 있으며, 스킬 강화를 통해 방어력을 추가로 상승시킬 수도 있습니다. 파티 플레이 시에는 탱커 역할을 수행하는 워리어와 함께 조합하여 안정적인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2) 워리어
검과 방패를 사용하며 근접 전투에 특화되어 있으며, 높은 체력과 방어력을 자랑합니다. 워리어는 높은 방어력과 체력을 바탕으로 아군을 보호하며 적을 제어하는 클래스입니다. 검을 사용하는 근접 캐릭터로서 높은 공격력을 기대하기보다는 방어력과 아군 보호, CC기가 우수하기 때문에 탱커 역할을 합니다. 전직으로는 디펜더와 버서커가 있으며 디펜더는 선두에서 아군을 보호하며 높은 생존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버서커는 균형 잡힌 공격력과 방어력으로 적의 진형을 파괴하고 제어하며 근접전에 강점을 보이는 클래스입니다.

3) 소서리스
불과 물, 바람, 땅의 원소를 이용하여 마법을 구사하는 캐릭터로, 강력한 광역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서리스는 원소를 이용하여 다양한 마법을 구사하는 클래스입니다. 오브와 스태프를 활용하여 범위 딜을 넣을 수 있는 메인 딜러 포지션의 클래스로, 퓨어 딜러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됩니다. 아크 메이지는 마법 공격 딜러 포지션으로 메인 딜러 급의 화력을 쓰며, 다크 위저드는 디버퍼의 개념으로 디버프를 전문적으로 넣습니다.

4) 로그
활과 단검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로, 빠른 속도와 회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그는 높은 공격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적을 섬멸하는 직업으로, 원거리 공격이나 높은 유지력까지 있어 지속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한 스나이퍼와 고난도의 컨트롤이 필요하지만 높은 전투력을 가지고 있어 대인전투에 적합한 어쌔신으로 전직이 가능합니다. 로그의 사냥은 프리스트, 소서리스와 어떻게 다른지 영상을 남겨봤어요∼ 저의 체감상으로는 사냥속도가 제일 빠른거같아요. 물약도 좀 덜 먹구요. 그래서 무과금 클래스로 많이 언급되나봐요. 일반적인 RPG 게임이라면 활을 쓰는 클래스보다는 칼을 쓰는 근거리 클래스가 더 인기인데 특이하게도 활을 쓰는 클래스가 더 추천되기에 일단 스나이퍼로 전직했어요.

5) 프리스트
회복과버프 마법을 사용하는 힐러 역할을 담당 하며 파티원의 생존력을 책임집니다. 프리스트는 아군을 치료하고 보호하며, 다양한 버프를 제공하는 힐러 및 버퍼 역할을 하는 클래스입니다. 세인트는 버퍼 및 힐러 포지션으로 아군에게 힐과 보호막 등을 제공하며 부활 스킬을 가지고 있어 파티의 핵심 역할을 합니다. 팔라딘은 세미탱커 및 버퍼 포지션으로 세인트보다 탱킹 능력이 우수하며 도발 스킬을 가지고 있어 보스의 타겟팅을 자신에게 유도할 수 있습니다. 바드는 아직 업데이트 되지 않은 프리스트의 세 번째 전직으로,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부여해주는 버퍼로서 등장하였으며, 버프나 치유, 그리고 공격 면에서도 활약할 수 있는 모든 역할들을 아우르는 전직이라 소개되었습니다.

개인의 취향과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4. 오딘 발할라 라이징 쿠폰 정보

현재 오딘 발할라 라이징 쿠폰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리프의첫선물

2) 오딘아일위를축하해

3) 크리스마스던전오픈

4) 결속성장지원미션

5) 레전더리에디션공개

6) 썬더브링어워리어신규전직기념클래스변경시즌5

오딘 발할라 라이징 쿠폰은 인게임 내 환경 설정에서 쿠폰 등록을 할 수 있으며, iOS 기반 스마트폰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유저들은 전용 웹사이트에서 입력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폰은 제한된 시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만료되기 전에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5. 쿠폰 입력 방법

오딘 발할라 라이징 쿠폰 입력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게임 내 [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2) [계정] 탭을 선택합니다.

3) 하단에 위치한 “쿠폰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위와 같이 오딘 발할라 라이징 쿠폰을 입력하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0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해보세요.

Leave a Comment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